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농협사료 군산바이오, 8년째 사회공헌 활동 > 보도자료

농협사료 군산바이오, 8년째 사회공헌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6-01-28 14:55 조회 13회 댓글 0건

본문

농협사료 군산바이오(장장 정민석)는 지난달 31일 군산시 소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건실)에 현금 15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축산에 동참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해 5월 5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전달에 이은 추가 후원으로 2017년부터 매년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성금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것으로 범농협 ESG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정민석 장장은 “직원 모두의 마음을 담은 기부이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이건실 동장도 “일회성 기부가 아닌 수년간 꾸준히 이어진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직원 한분 한분의 정성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사료 군산바이오는 가축용 생균제 생산을 선도하는 공장으로 국내·외의 양축농가에 우수한 품질의 생균제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퇴비부숙 촉진제, 효소제 등 냄새저감과 환경 개선을 위한 친환경 축산자재를 개발·공급해 지속할 수 있는 축산 환경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 축산경제신문(https://www.chukkyung.co.kr)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2013 ~ 2026 농협사료군산바이오.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EBPLAN
상단으로